태그(tag)

Translate

Read more »

모두 보기

이마트 뉴 순살양념닭강정 팩 내돈내산 리뷰

닭강정이 먹고 싶어서 이마트에 찾아갔고 음식 코너에서 뉴 순살양념닭강정을 구입하게 되었다. 원래 닭강정을 좋아해서 기대를 하는 심정으로 이마트에 갔는데 역시 닭강정이 많이 있었다. 다른 종류들도 있었는데 나는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1가지 맛으로만 되어있는 닭강정을 바로 구입하였다. 이마트 닭강정의 모습이다 1종류만 되어 있는 닭강정을 구입했다. 금액은 대략 1만원 정도에 적당한 양이 들어있었다. 현재 팩으로 보관되어 있는 상태…

도메인 블로그스팟 애드센스 신청 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뜰 때 해결법

도메인을 따로 구입해서 블로그스팟에 연결한 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뜨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승인 상태를 보면 노란색 네모 박스 안에 검토 필요라고 적히는데 계속해서 승인 신청을 해봐도 그대로이다. 이럴 때 해결해 줄 수도 있는 방법이 있는데 레코드를 추가하는 방법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다. 사이트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뜨는 상황이다. 분명 코드를 head 위치에 맞게 html에 넣었어도 계속해서 상황이 해…

스타벅스 강추 메뉴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내돈내산 후기

스타벅스 블렌디드 메뉴 중에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음료가 있습니다. 망고 패션 프루트 주스에다 바나나 1개가 같이 들어가서 만들어진 음료인데 망고와 바나나 맛이 조화가 잘 이루어져 손님들한테 기분 좋은 달달함을 전해주는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주문해서 가져온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입니다. 가격은 Grande 473ml 기준으로 6600원이고 칼로리는 290kcal 정도 합니다. 음료의 색깔을 보시면 잘 익은 망고와 바나나의 노란색이 합쳐진 …

스타벅스 강추 메뉴 딸기라떼 내돈내산 간단 리뷰

스타벅스에서 딸기라떼 메뉴가 등장해서 먹어보았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이 메뉴를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아쉬울 것 같아서 다른 사람들한테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 아직 스벅에서 이 메뉴를 맛보시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한번 들러서 마셔봐도 좋을 메뉴라 생각합니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사진입니다.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Tall 사이즈이며 가격은 6,500원이었고 355ml 양 기준으로 칼로리가 150kcal 정도 됩니다. 음료를 처음에 받았…

스타벅스에서 카라멜 프라푸치노 먹은 후 간단 리뷰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메뉴 중에서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시켜봤습니다. 예전에 밀크카라멜이나 땅콩카라멜 같은 것들을 먹었을 때 카라멜이 맛있어서 주문해 봤는데 달콤하면서도 고급진 스타벅스 특유의 카라멜 맛이 잘 났던 음료입니다. 주문해서 나온 카라멜 프라푸치노입니다. Tall 사이즈 기준으로 6100원이었으며 칼로리는 대략  225kcal 정도였습니다. 위에는 기본적으로 휘핑크림과 같이 카라멜 드리즐이 뿌려져 있어서 푸짐한 음료의 느낌을 줍니다. …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감자알칩 후기

감자알칩을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편의점 과자코너에 가니 여러 종류의 감자칩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유독 초록색깔의 감자알칩이 저의 눈에 들어와서 감자알칩을 바로 구입했습니다. 포카칩이나 칩포테토, 스윙칩 같은 감자칩처럼 나름 맛있는 과자입니다. 과자 중에서도 감자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감자알칩도 아실 것이라 봅니다. 이 과자는 포장지에 매콤한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서 되게 미각을 자극하기도 하는데 저도 이런 점에 끌려서 과자를 구입하게 …

부천 분위기 있는 카페 땡큐베리머치 유자스무디 리뷰

여러 카페를 다녔는데 유자스무디는 이번에 부천 땡큐베리머치 카페를 가면서 처음 마셔보게 되었다. 이 음료는 유자와 슬러시가 합해진 것과 비슷한 느낌이 났는데 직접 마셔보니 유자 슬러시와 비슷한 맛이 나서 속이 되게 시원했다. 원래 유자차를 좋아했는데 이렇게 유자로 만든 스무디를 먹으니 내 취향과 잘 맞아떨어졌다.  가격은 6500원 정도였는데 사진에 보듯이 컵에 가득 찬 상태로 나왔다. 이 음료는 양이 괜찮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마셨다. 다른…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